티스토리 뷰
목차
실버택배는 노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일자리 창출 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실버택배가 무엇인지, 지하철 택배원 지원하는 방법과 실버택배의 수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실버택배를 지원하실 분은 아래에서 빠르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.
⬇️ 여기에서 지원 ⬇️
실버택배란?
실버택배는 65세 이상인 노인들이 노인복지법에 따라 무임승차가 가능한 점을 이용해 노인들을 택배기사로 고용하고 지하철을 이용해서 퀵서비스를 하는 택배 사업을 말합니다. 실버퀵, 실버택배, 지하철택배, 지하철 퀵 등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
지하철 택배원 지원하기
런투유 지하철 택배, 실버퀵 지하철 택배, 대머리퀵 서비스, 중앙지하철택배, 해피 지하철택배 등 지하철 택배원은 아래에서 지원이 가능합니다.
실버택배 수입
일을 하는 노인은 월급 형태, 또는 당일 지급으로 실버택배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. 운임 거리에 따라 3,500원 ~ 4,000원인데 업체들이 30~40%의 수수료를 떼어가고 있다고 합니다.
월급의 경우 평균 80만 원 이상을 받고 있고, 일당은 3~5만 원으로 업체별로 다르게 나타나고 있습니다. 업체를 잘 골라서 지원하시면 더 많은 임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⬇️ 여기에서 지원 ⬇️
실버퀵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추가 수입을 얻는 것은 시니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. 실버퀵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들은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, 삶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동시에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⬇️ 실버퀵 업무의 장점과 어려움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⬇️